안녕하세요 고객님,
더마픽스 입니다.
같은문제로 여러번의 불편함을 느끼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확인 후 유선연락 및 추가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귀사의 사장님과 임직원님들께 감사를 표합니다.
귀사에서 5월4일 핑크에디션과 하양이 마스크팩을 각각 구매 하였습니다.
5월7일 핑크에디션이 누락되어 배송이 되었습니다.
문의 하니 귀사 물류?머시기가 누락을 했다고 하네요
오케이
실수는 누구나 하니까???
오늘 택배를 받았습니다.
그럼 뭐가 와야할까요?
핑크지요? 왜 하양이가 오나요?
직원들 일을 이따구로 처 자빠져 하는데도 직원들 생계를 위해 매달 급여를 지급하는
귀사의 사장님과 임직원님들께 감사를 표합니다.
사장님과 임직원님들은 자선사업가인가.. 유니세프인가.. 구세군인가....
존경스럽습니다...
한번은 실수이나 두번은 고의라는 제 편견이 있어서...
일부러 물을 먹은 기분이라....썩 유쾌하진 않네요??
앞으로 고객 두번 물먹이는 일은 안하셨으면 하네요...
지금당장 사용해야하고 주말이 껴있어서,...
택배발송 시간이 오래걸려 그냥 쓸께요...
다시한번 물먹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직원들이 일을 저따위로 해도 월급을 주는 귀사에
진심으로 존경을 표합니다...
PS.
물건 포장 및 배송시 CCTV로 녹화하는걸로 알고있는데
확인한번해보시고..
제대로 포장 및 배송이 되는지 직원을 더 뽑으셔야 할거 같네요..
계속 이런식으로 일처리가 되면 귀사의 이미지가 안좋아지고
타사 콜라겐 마스크를 구입하면서 고객들이 빠져나갈거 같네요..
경영...도 중요하지만 고객에 대한 신뢰와 이미지를 먼저 생각하셔야 할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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